전에 없던 PBL, 전혀 다른 PBL
ERICA IC-PBL & IC-PBL+
한국어
English
中文
Aalborg UNESCO
사이트 메뉴
홍보관
센터 소개
ERICA IC-PBL
홍보자료
위치안내
언론매체
정보공시
교과개발
교과개발 프로세스
교수법 워크숍
교과운영 컨설팅
P-school SIG
양식
FAQ
프로그램
컨퍼런스
콘테스트
학습자 OT
경진대회
교과목 수강후기 공모전
IC-PBL 튜터
사례&연구
IC-PBL 사례
IC-PBL+ 사례
연구성과
네트워크
산학연 파트너
문제를 말하다
ERICA IC-PBL TIP
새소식
공지사항
일정
뉴스레터
한국어
English
中文
Aalborg UNESCO
홍보관
교과개발
프로그램
사례&연구
네트워크
새소식
교과개발 프로세스
교수법 워크숍
교과운영 컨설팅
P-school SIG
양식
FAQ
양식
Form
평가지 양식 모음
관리자
2018.10.25 13:55
조회 3898
PBL에서는 지식의 습득뿐만 아니라 문제해결 능력, 협동학습 능력과 같은 복잡한 능력의 획득을 목표로 합니다. 따라서 PBL에서의 평가는 기존의 전통적인 교수-학습 환경과는 다른 평가 방법이 필요하며 이에 따라 평가주체, 평가내용, 평가시기, 평가방법 등에서 다른 다양성을 가집니다.
※ 출처 : 최정임·장경원 (2016). PBL로 수업하기. 서울: 학지사.
첨부파일
양식_평가지모음.hwp
다운로드
목록
다음글 |
PBL 문제 타당성 분석지
이전글 |
성찰일지 양식